•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제이씨데코, 델시 파리 글로벌 캠페인 진행

스트리트 퍼니쳐는 일반적인 옥외광고와 달리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다양한 공간에 자리 잡은 특별한 광고 매체로, 운전자 및 보행자들의 시선을 끌어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세계적인 옥외광고 기업인 제이씨데코는 자사의 글로벌 OOH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캐리어 전문회사 델시  파리의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Empty airport. No passengers
Photo by Chris Hardy / Unsplash

프랑스 브랜드인 델시 파리는 전 세계 여행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이고 패셔너블한 여행 가방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제이씨데코 미국, 디지털 뉴스 스탠드

이번 캠페인은 델시 파리의 광고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제이씨데코의 스트리트 퍼니쳐 매체를 활용해 진행됐다.

제이씨데코 프랑스, 버스쉘터

스트리트 퍼니쳐는 일반적인 옥외광고와 달리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다양한 공간에 자리 잡은 특별한 광고 매체로, 운전자 및 보행자들의 시선을 끌어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이씨데코 뉴질랜드, 버스쉘터

또 다른 캐리어 전문회사인 쌤소나이트와 리모오는 대한민국 인천공항 수화물인도장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인천공항 리모와

인천공항의 수화물인도장 디지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쌤소나이트와 리모와는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고, 수화물 인도 과정 중 노출되는 디지털 광고를 통해 여행객들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현재 캐리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인천공항 쌤소나이트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