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데코, 델시 파리 글로벌 캠페인 진행
스트리트 퍼니쳐는 일반적인 옥외광고와 달리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다양한 공간에 자리 잡은 특별한 광고 매체로, 운전자 및 보행자들의 시선을 끌어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계적인 옥외광고 기업인 제이씨데코는 자사의 글로벌 OOH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캐리어 전문회사 델시 파리의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Empty airport. No passengers](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nli7i1_2023-05-04_21_24_47.jpg)
프랑스 브랜드인 델시 파리는 전 세계 여행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이고 패셔너블한 여행 가방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4/vjj3r2_2023-04-29_12_20_36.jpg)
이번 캠페인은 델시 파리의 광고 효과를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제이씨데코의 스트리트 퍼니쳐 매체를 활용해 진행됐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4/tkviiq_2023-04-29_12_17_27.jpg)
스트리트 퍼니쳐는 일반적인 옥외광고와 달리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다양한 공간에 자리 잡은 특별한 광고 매체로, 운전자 및 보행자들의 시선을 끌어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4/nkwi1p_2023-04-29_12_13_31.jpg)
또 다른 캐리어 전문회사인 쌤소나이트와 리모오는 대한민국 인천공항 수화물인도장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zg4d9a_2023-05-04_21_10_21.jpg)
인천공항의 수화물인도장 디지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쌤소나이트와 리모와는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고, 수화물 인도 과정 중 노출되는 디지털 광고를 통해 여행객들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현재 캐리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05/8blvkt_2023-05-04_21_15_44.jpg)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