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정보 플랫폼 확대 오픈
세계옥외광고협회(WOO)가 지속가능성 관련 온라인 정보 플랫폼을 확대 오픈 하였다. 이 플랫폼은 WOO 글로벌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가 주도하여 구축했다.
현재 정보 플랫폼에는 WOO 회원사만 접근할 수 있지만, 새로운 랜딩 페이지를 통해 비회원들도 최신 업로드된 3개 항목을 볼 수 있게 됐다. 이 항목들은 광범위한 저장소 내 모든 카테고리에서 선별된 것이다.
회원사들은 웹사이트나 뉴스레터의 관련 박스를 클릭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연구 결과, 경험, 통찰력, 아이디어, 그리고 모범 사례에 접근할 수 있다.
WOO 온라인 정보 플랫폼은 9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WOO 태스크포스, 종합 지속가능성 보고서, CO2 배출 감축, 책임 있는 혁신과 기술, 통찰과 연구, 사례 연구, 마케팅과 언론, 용어 해설집, 그리고 이 분야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들의 디렉토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최근 몇 년간 WOO 총회와 포럼에서 진행된 지속가능성 세션의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태스크포스 팀 리더이자 blowUP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은 "옥외광고 산업 전체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글로벌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온라인 정보 플랫폼은 WOO의 이 분야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의 이번 조치는 옥외광고 산업의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