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멕시코, 페루, 칠레 사업부를 글로벌 미디어 US LLC에 매각 발표

이현
이현
- 2분 걸림

미국의 대표적인 옥외광고 기업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홀딩스(Clear Channel Outdoor Holdings)가 멕시코, 페루, 칠레 사업부를 글로벌 미디어 US LLC(Global Vía Pública)에 매각했다고 지난 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체결과 동시에 완료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기업가치(EV) 3,400만 달러를 기준으로 2,000만 달러의 현금을 즉시 수령했다. 추가로 최대 125만 달러의 성과금도 받을 가능성이 있다.

클리어 채널은 이번 매각 대금을 통해 유동성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스콧 웰스(Scott Wells) 클리어 채널 CEO는 “이번 매각은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미국 및 공항 부문 성장에 집중하려는 전략적 목표를 반영한 것”이라며 “팀의 헌신 덕분에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Vía Pública의 페데리코 디에즈(Federico Diez) 사장은 “이번 인수로 라틴아메리카 사업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클리어 채널은 브라질 사업부 매각도 진행 중이며, 이번 매각으로 해당 사업부들은 2024년 4분기부터 중단된 사업으로 재무제표에 별도 표시된다. 재무 자문은 모엘리스 앤 컴퍼니(Moelis & Company)가 맡았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애즈스포저 '2025 트랜짓 어워즈', 미국 전역의 창의적 버스광고 조명
애즈스포저 '2025 트랜짓 어워즈', 미국 전역의 창의적 버스광고 조명
by 
이현
2025.4.19
미국 시카고 도심을 누비는 전기버스 옥외광고… 브랜드 노출의 새로운 지평 연다
미국 시카고 도심을 누비는 전기버스 옥외광고… 브랜드 노출의 새로운 지평 연다
by 
이지오
2025.4.16
Seoul Incheon Airport Ranks Top 3 Globally for International Passengers, ACI Reports
Seoul Incheon Airport Ranks Top 3 Globally for International Passengers, ACI Reports
by 
김지현
2025.4.15
오션 아웃도어, 유럽 2위 옥외광고 시장 독일 진출, DOOH로 시장 공략
오션 아웃도어, 유럽 2위 옥외광고 시장 독일 진출, DOOH로 시장 공략
by 
김지현
2025.4.14
당신이 놓친 글
애즈스포저 '2025 트랜짓 어워즈', 미국 전역의 창의적 버스광고 조명
by 
이현
2025.4.19
애즈스포저 '2025 트랜짓 어워즈', 미국 전역의 창의적 버스광고 조명
미국 시카고 도심을 누비는 전기버스 옥외광고… 브랜드 노출의 새로운 지평 연다
by 
이지오
2025.4.16
미국 시카고 도심을 누비는 전기버스 옥외광고… 브랜드 노출의 새로운 지평 연다
Seoul Incheon Airport Ranks Top 3 Globally for International Passengers, ACI Reports
by 
김지현
2025.4.15
Seoul Incheon Airport Ranks Top 3 Globally for International Passengers, ACI Reports
오션 아웃도어, 유럽 2위 옥외광고 시장 독일 진출, DOOH로 시장 공략
by 
김지현
2025.4.14
오션 아웃도어, 유럽 2위 옥외광고 시장 독일 진출, DOOH로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