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인도 전역을 사로잡은 '데바라' 옥외광고 캠페인

이현
이현
- 2분 걸림

인도의 쿠시 애드버타이징 (Khushi Advertising)은 개봉 예정작 '데바라'의 홍보를 위해 선보인 혁신적인 캠페인이 인도 전역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뭄바이 간파티 축제 기간 동안 바다 위에서 펼쳐진 독특한 활동으로 시작되었다.

대형 조형물을 주요 도로 측면에 설치한 방식으로 수천 명의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도시의 열기와 자연스럽게 융합되며 영화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했다.

캠페인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34개 도시로 확장되었다. 쿠시 애드버타이징은 최대한의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통적 플랫폼과 디지털 플랫폼을 결합하여 역동적인 멀티미디어 전략을 펼쳤다.

그리고 인도 전역 26개 도시에 걸쳐 36개 이상의 쇼핑몰에서는 매력적인 장면들을 보여주는 디지털 옥외 광고(DOOH) 스크린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러한 시각적 효과는 눈에 띄는 옥외 포스터로 더욱 강화되었다.

쿠시 애드버타이징는 20개 도시에 걸쳐 67개의 옥외광고 설치물을 운영하고, 11개 도시에 87개의  DOOH 디스플레이를 배치함으로써 대중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by 
이현
2024.11.6
인도 람푸르 디스틸러리,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디왈리 기념 캠페인 진행
인도 람푸르 디스틸러리,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디왈리 기념 캠페인 진행
by 
김지현
2024.11.3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당신이 놓친 글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by 
이현
2024.11.6
매년 4/4 분기는 브랜드의 캠페인 성공 황금시대, 옥외광고가 돕는다.
인도 람푸르 디스틸러리,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디왈리 기념 캠페인 진행
by 
김지현
2024.11.3
인도 람푸르 디스틸러리,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디왈리 기념 캠페인 진행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