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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 포럼] 저에게 도시의 거리는 옥외광고를 그리는 하얀 캔버스입니다.

제이 영은 도로변 옥외광고 미디어 같은 특정 매체에 맞게 콘텐츠를 맞춤화하여 잠재적 노출을 진정한 참여로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현
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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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한 '2023 APAC 포럼'이 11월 1일 부터 3일 까지 3일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옥외광고 관련 협회 및 기업인 350여명 참석하여,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옥뉴스는 발리 포럼 관련 행사 및 정보를 차례로 제공한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포럼에서 그랜드 비주얼/탈론의 최고고객책임자인 제이 영은 옥외광고에서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였다.

그는 500개의 마케팅 캠페인을 분석한 결과, 크리에이티브가 도달 범위, 브랜드, 매출 기여도를 능가하는 47%의 구매 증가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제이 영은 도로변 옥외광고 미디어 같은 특정 매체에 맞게 콘텐츠를 맞춤화하여 잠재적 노출을 진정한 참여로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그는 잠재고객과 관련된 영향력 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여 구조화된 접근 방식을 설명했다.

그 다음 단계로는 개별 스크린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고, 상호 작용에 우선순위를 두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제이 영은 '빅 하이어 페임 프로젝트'의 성공을 강조하면서 풀 모션과 광고판의 특수 빌드 설치와 같은 창의적인 기법을 옹호하였다. 그는 소비자 참여를 위한 3D 디지털 플랫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기존의 경계를 허물어야 한다고 촉구하였다.

또 그는 포르쉐와 유튜브 뮤직의 사례를 통해 혁신과 프로젝션 매핑을 강조하면서 탁월한 옥외광고를 위한 길을 보여주었다.

그의 핵심 메시지는 성공적인 옥외 광고 캠페인을 위해 창의성을 우선시하고, 콘텐츠를 맞춤화하고, 상호 작용을 장려하고, 기존 형식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이다. 대면 참여가 중요한 세상에서 광고주 또는 브랜드는 고객과 깊이 소통하고 더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창의성과 혁신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강연을 마무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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