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OAC 2025, 빈센트 램 ‘OOH 비즈니스 전환 전략’ 발표...


오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인도 뭄바이의 웨스틴 포와이(Westin Powai) 호텔에서 열리는 제19회 아웃오브홈 광고 컨벤션(Out of Home Advertising Convention, 이하 OAC 2025)이 ‘Mapping a New OOH-scape(OOH의 새 지형을 그리다)’를 주제로 국내외 업계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레이미디어그룹(Asiaray Media Group)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빈센트 람(Vincent Lam)이 “Navigating Business Turnaround: Key Learnings from the Journey(비즈니스 전환의 항해: 여정에서 얻은 핵심 교훈)”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빈센트 람 회장은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교통 미디어 부문을 선도하는 인물로, ‘스페이스 매니지먼트(Space Management)’라는 독창적 모델을 통해 광고 공간, 위치, 경험을 통합한 고효율 트랜짓 광고 전략을 전개해왔다.
그의 리더십 하에 아시아레이미디어그룹은 공항, 도시철도, 고속철도 등 주요 교통 허브를 아우르는 광고 운영사로 자리매김했으며, OOH 미디어의 디지털 전환과 체험 중심 전략을 통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 왔다. 빈센트 람은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 이사회 멤버이기도 해, 글로벌 관점에서의 통찰을 인도 OOH 및 디지털 OOH(DOOH) 관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인도 OAC 2025는 인도 대표 옥외광고(OOH) 컨퍼런스로, 인도 OOH 업계 리더, 광고주, 미디어 전문가들이 모여 OOH 광고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이다. 이 행사는 인도 옥외광고의 미래, 디지털 전환, 측정 표준에 초점을 맞춘 기조연설, 패널 토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 클릭1 : 옥뉴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 클릭2: 옥뉴스가 안오나요?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서 옥뉴스를 구출해 주세요!
📢 클릭3: 옥뉴스를 지인에게 추천하세요. 저희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