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럽스, 3D 노이즈 맵으로 위치 분석에 대한 획기적인 접근법 공개
위치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빌럽스(Billups)는 기존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실제 장소 방문을 측정하는 방법을 도입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 획기적인 기술의 기반은 GPS 데이터의 정교한 분석에 있으며, 한때 노이즈로 간주되던 것을 귀중한 위치 공동 정보 소스로 전환하였다.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GPS 노이즈는 임의적인 것이 아니라 주변 환경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빌럽스는 이 정보를 활용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예를 들면 강에 가까워질 때 발생하는 노이즈나 주차장에 진입할 때의 위치 정밀도 저하와 같은 패턴을 인식하였다.
이 기술의 핵심은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진 다양한 건물로 인한 변위를 강조하는 상세한 3D 노이즈 지도를 생성하는 것이다. 이 지도를 통해 특정 건물 부분을 식별할 수 있으므로, 쇼핑몰 내 특정 상점에 디바이스를 연결할 때 전례 없는 수준의 정확도를 구현할 수 있다.
3D 노이즈 지도를 GPS 데이터와 통합하면 관심 지점의 방문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게 되었다. 빌럽스는 소비자의 방문, 체크인, 구매 데이터를 포함한 표준 데이터 세트에 대해 이 방법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검증하여 독보적인 수준의 정확성을 보장한다고 발표 하였다.
이런 데이터 접근 방식은 기존의 지오펜싱 기법을 능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 지점이 된다. 위치 기반 서비스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인 지오펜싱은 정확도에 한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빌럽스의 새로운 기술은 이러한 제약을 뛰어넘는 비약적인 발전으로, 위치 분석 분야의 획기적인 발전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오리건주 포틀랜드 시내의 GPS 불확실성을 보여주는 3D 지도는 물리적 공간을 정밀하게 이해하고 탐색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준다. 이 방법은 다양한 환경에서의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이해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미묘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이 전략을 조정할 수 있는 방법을 재정의 하고 있다.
위치 분석에 대한 빌럽스의 획기적인 접근 방식은 단순히 기술의 발전일 뿐 아니라 위치 측정에 대한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 빌럽스가 기술을 활용하여 현실 세계를 탐색하고 분석함에 따라, 공간 데이터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바꾸고 새로운 위치 인텔리전스 시대를 열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