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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마, 비스타와 미국 전역 5000여개 빌보드 CMS 파트너쉽 체결

이현
이현
- 4분 걸림

미국 내 최대 옥외광고 회사 중 하나인 라마 애드버타이징 컴퍼니 (Lamar Advertising Company)가 자사의 전국적인 디지털 옥외 광고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비스타 미디어 (Vistar Media)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Contents Management System)인 Cortex를 선택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결정은 라마 애드버타이징 이 2023년 덴버 지역의 디지털 옥외 광고 네트워크 운용을 위해 비스타와 손을 잡은 데 이어진 것으로, 양사 간의 파트너십이 한층 더 심화된 것으로 평가된다.

라마 애드버타이징

라마 애드버타이징는 미국 전역에서 가장 많은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당 50억 회 이상의 노출을 통해 광고주들에게 비할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거의 5,000개에 달하는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라마 애드버타이징는 Cortex를 전체 DOOH 네트워크에 6주 만에 배치하였고, 이는 DOOH 네트워크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스타 미디어의 Cortex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것이라는 평가이다.

라마 애드버타이징

라마 애드버타이징의 기술 및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인 수크빈더 싱(Sukhvinder Singh)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비스타와 협력해온 저희는 그들의 성공적인 실적과 대규모 DOOH 네트워크 운영에 필요한 독창적 기술력을 완전히 신뢰합니다. 공동의 열정인 영향력 있는 OOH 광고 분야에서 비스타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스타 미디어의 기업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인 에릭 램(Eric Lamb)은 "라마가 보유한 전국적인 범위와 디지털 광고판의 거대한 규모는 광고주들이 창조적 영향력을 발휘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탁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규모와 영향력을 지닌 네트워크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로 지원받아야 하며, 라마과 CMS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저희도 큰 기쁨을 느낍니다."라고 전하며, OOH 분야에서 맞이하는 새로운 전환점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습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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