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비엔나 공항에서 만나는 고향의 맛, 셔딩어 치즈 광고의 따뜻한 환영

이현
이현
- 3분 걸림

해외 여행 중 마음 한켠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다. 특별히 장기간 여행 및 출장 후 느끼는 고향 음식에 대한 갈망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법이다. 공항 이용객들의 이러한 감정을 진정시키기 위해, 비엔나 공항이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환영 인사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방법은 바로 셔딩어 치즈 광고를 통한 것이다.

여행자가 비엔나 공항의 문턱을 넘는 순간부터 수하물 수취 구역에 이르기까지, 셔딩어 치즈의 다양한 광고와 마주하게 된다. 이 광고들은 단순히 제품 홍보를 넘어서,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친근함과 따스함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길고 지친 비행 후 피곤함을 달래며 웃음을 자아내는 역할도 한다.

셔딩어 치즈는 비엔나 공항에서 진행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에어포트 미디어와 협력하여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고향의 맛을 전달한다. 이러한 광고 전략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유발하며, 비엔나 공항 이용 경험을 보다 특별하게 만든다.

비엔나 공항의 에어포트 미디어 담당자는 "비엔나 공항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광고 미디어가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라며, "셔딩어 치즈 광고는 여행의 피로를 달래주는 고향의 맛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우리가 추구하는 특별한 경험 중 하나"라고 밝혔다.

비엔나 공항을 통해 여정의 마지막 단계를 밟으며 셔딩어 치즈가 전하는 따뜻한 환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이 독특한 맛의 환영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기억에 남게 하며,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조금이라도 완화시켜 줄 것이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