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판매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아르헨티나 시장을 사로잡기 위해 8월과 9월에 모션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갤럭시 Z 플립 5를 홍보하였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디지탈 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 OOH)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아르헨티나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갤럭시 Z 플립 5, 아르헨티나 옥외광고 캠페인
옥외광고 캠페인의 위치 선정은 대행사 관계자의 개인적인 경험 또는 추천이 아니라, 옥외광고 데이터 솔류션 전문업체인 태그파이의 수요측 플랫폼(DSP)을 통해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