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홍콩 브라보 미디어, 홍콩 MRT 옥외광고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출연

이현
이현
- 5분 걸림

홍콩 옥외광고 미디어 회사인 브라보 미디어가 디지털 형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MTR 이스트 팀사 쓰이엔샤씨 역에서 디지털 필러 존과 애드미럴티 역에서 동적 디지털 임팩트 존과 같은 추가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설치할 예정이다.

2021년 11월에 설립된 브라보 미디어는 홍콩의 대중교통 광고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브라보 미디어는 시티버스 버스 바디 광고 운영 및 MTR 광고의 독점 광고 매체사로, MTR의 이스트 레일 라인, 튠 마 라인, 라이트 레일 및 MTR 버스의 미디어를 관리 운영하고 있다.

브라보 미디어의 CEO 리처드 피티노는 이미 MTR 광고 계약의 시작으로 여러 클라이언트들에 의해 주목할 만한 존 도미네이션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말했다.

브라보 미디어

위챗 홍콩은 이미 MTR 락 마 챠우 역의 24개 기둥을 완벽하게 랩핑하여 원활한 국경을 넘나드는 위챗의 기술을 홍보하였다. 그리고 선 라이프는 MTR 애드미럴티 역의 이스트 레일 라인 간이 플랫폼에서 매료적인 존 도미네이션 전략을 구현하여 SunJoy Global 보험 상품을 홍보 하였다.

피티노 CEO는 "우리 팀의 탁월한 성과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끝없는 헌신에 자부심을 가집니다. 우리는 홍콩 MTR 광고를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혁신적인 광고 형식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브라보 미디어는 2024년 1월 1일부터 홍콩 MTR의 이스트 레일 라인, 튠 마 라인, 라이트 레일 및 MTR 버스에서 옥외광고 미디어 매체를 운영하는 계약을 새롭게 체결하였다.

홍콩에서 가장 큰 대중 교통 서비스 제공자인 MTR 코퍼레이션은 2023년 11월 기준으로 주중 평균 482.3만명의 이용 승객을 기록하였다. 2023년 상반기 홍콩 대중 교통 시장의 시장 점유율은 49.6%로 추정되고 있다.

MTR 코퍼레이션의 홍콩 교통 서비스 이사 제니 양은 "MTR 광고에 대한 브라보 미디어의 열정과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훌륭한 업적과 창의성을 위해 헌신과 약속을 지켜보며 MTR에서 더 많은 창의적인 미디어 사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브라보 미디어

브라보 홀딩스의 CEO 아담 리쉬만는 "이번 입찰 승리는 브라보 미디어에게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는 역사적인 이정표이며, 활기찬 홍콩 옥외 광고 시장에서 더욱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라고 평가했다.

"브라보 미디어는 광고 분야에서 젊은 기업이며, MTR의 이스트 레일 라인, 튠 마 라인, 라이트 레일 및 MTR 버스에서 미디어 자원을 운영할 독점 계약을 체결한 것은 우리에게 큰 영광입니다. 이는 광고주에게 혁신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광고 솔루션을 창출하기 위한 능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 도입된 독점적인 계약은 홍콩 옥외 광고 업계에서 브라보 미디어의 지속적인 성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라고 아담 리쉬만 CEO가 덧붙였다.

브라보 미디어는 홍콩의 옥외광고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립하며, MTR의 독점적인 옥외광고 미디어 운영 권리 획득으로 회사 성장을 더욱 가속화 할 것이다.


옥뉴스 안내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