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옥외광고 캔버스에 펼쳐진 Zoom의 메세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번화한 중심부에 세계적인 화상 회의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 대기업인 줌 (Zoom)이 거대한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월스케이프를 공개하였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xpex26_2023-11-13_08_20_16.png)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9tqbzm_2023-11-13_08_18_30.png)
LA 다운타운의 상징적인 스카이라인 위에 우뚝 솟은 거대한 다운타운 OOH 월스케이프는 '추가 비용 없이 추가 협업 (Extra Collaboration, No Extra Costs)'을 촉진하기 위한 줌의 최신 옥외광고 캠페인이다.
월스케이프는 그 자체로 시각적 스펙터클이며, 그 거대한 크기에서 전달되는 메시지의 놀라운 힘을 보여준다. 도시의 우뚝 솟은 고층 빌딩과 활기찬 거리 생활을 배경으로 한 줌의 메시지는 명확하고 놓칠 수 없다. 거대한 옥외광고 캔버스가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cdn.media.bluedot.so/bluedot.oohnews/2023/11/57uv6t_2023-11-12_08_28_18.jpg)
그리고 시민들과 통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옥외광고 캠페인은 마케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의 줌의 입지를 상기시켜주는 것이기도 하다.
이번 줌의 야심찬 OOH 캠페인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도 전통적인 광고 매체의 영향력이 변함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기술 기업들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는 가운데, 이 거대한 벽면 광고는 광고의 크기가 메시지 전달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주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