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거대한 옥외광고 캔버스에 펼쳐진 Zoom의 메세지

이현
이현
- 3분 걸림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번화한 중심부에 세계적인 화상 회의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 대기업인 줌 (Zoom)이 거대한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월스케이프를 공개하였다.

LA 다운타운의 상징적인 스카이라인 위에 우뚝 솟은 거대한 다운타운 OOH 월스케이프는 '추가 비용 없이 추가 협업 (Extra Collaboration, No Extra Costs)'을 촉진하기 위한 줌의 최신 옥외광고 캠페인이다.

월스케이프는 그 자체로 시각적 스펙터클이며, 그 거대한 크기에서 전달되는 메시지의 놀라운 힘을 보여준다. 도시의 우뚝 솟은 고층 빌딩과 활기찬 거리 생활을 배경으로 한 줌의 메시지는 명확하고 놓칠 수 없다. 거대한 옥외광고 캔버스가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시민들과 통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옥외광고 캠페인은 마케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의 줌의 입지를 상기시켜주는 것이기도 하다.

이번 줌의 야심찬 OOH 캠페인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도 전통적인 광고 매체의 영향력이 변함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기술 기업들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는 가운데, 이 거대한 벽면 광고는 광고의 크기가 메시지 전달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주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