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2023년 연례 보고서 발간
성공과 발전에 대한 성찰, 2023년 미국 OOH 산업의 회복탄력성과 발전을 이야기 하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큰 자부심과 감사함을 느끼며, 우리가 함께 이룬 우리가 조직으로서 함께 이루어낸 성과를 공유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가 우리에게 얼마나 큰 변화를 가져왔는지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복귀한 후, 경제 불확실성과 어려운 광고 시장으로 인해 23년 4분기에 들어서는 상승폭이 다소 줄어 들었습니다. 하지만 미국 옥외광고 업계는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입증하고 현대화와 발전을 지속하며 현대화 및 발전을 꾸준히 지속하여 왔습니다.
작년에 저희는 내부를 들여다보고 플레이북과 프로세스를 평가하여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핵심 역할을 내재화하여 향후 12개월과 그 이후의 가속화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OAAA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후, 새로운 우선순위와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그 결과 16개에 달하던 위원회를 6개로 통합 및 간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개의 새로운 워킹그룹과 태스크포스를 신설하여, 미국 옥외광고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와 독립 미디어 기업 자문단을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OOH 미디어 대행사에 대한 집중도를 높혀, 저녁 만찬과 미팅을 주최하여 미디어 구매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OOH 미디어 회사들이 어떻게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2년 연속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전시 데이 시리즈를 개최하였고, 200명의 대행사, 브랜드 및 회원사를 초청하여 최신 업계 인사이트와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슈빌에서 개최 되었던 '2023 OOH 미디어 컨퍼런스'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내슈빌에서 열린 컨퍼런스에는 캐스퍼, 디아지오, 메타, 트립어드바이저, 젤 등의 광고 및 미디어 분야 70명의 연사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OAAA 회원사, 브랜드 및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다년간에 걸친 광범위한 OOH 미디어 효과 및 ROI 분석을 포함하여 회원사에게 중요하고 설득력 있는 옥외광고 포인트와 영업 팁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조사를 수행하였습니다.
대정부 업무 부문에서는 새로운 협회 변호사를 영입하고, 지방자치단체의 제안 등 OOH 업계에 중요한 법적 주제에 대한 지침을 마련했으며, 디지털 미디어 회원사에게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법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국회의원들과 협력하여 선거구 서비스용 광고판의 활용을 확대했습니다.
이번 연례 보고서는 우리가 함께 이룬 성과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참여, 협업 정신은 우리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OAAA와 업계를 위한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인내심을 갖고 눈부신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 '기사' 보고 나의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