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홍콩 국제공항에서 '꿈의 아틀리에'를 공개
신라 면세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디올의 매혹적인 팝업 스토어 '꿈의 아틀리에'가 홍콩 국제공항에 화려하게 모습을 드러내었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크리스챤 디올 퍼퓸, 홍콩 공항공사, 제이씨데코 트랜스포트, 신라 면세점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략적 파트너십의 성공을 기념했다.
이 화려한 축제의 중심에는 우아함과 환희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디올 크리스마스 트리가 자리하였다. 팝업 트리가 공개되자 홍공 국제공항은 경이로움의 공간으로 변모했고,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환상적인 조명 쇼가 펼쳐졌다.
매혹적인 댄스 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렀고, 전 세계에서 온 여행객들에게 축하의 축복을 쏟아내며 계절의 기쁨을 발산했습니다. 디올과 신라 면세점의 콜라보레이션은 럭셔리함과 탁월함을 향한 두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분주한 공항을 지나는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홍콩 국제공항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디올 아틀리에 오브 드림은 유명 브랜드 간의 창의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올이 엄선한 마법과 우아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등대 역할을 하고 있다.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 '기사' 보고 나의 의견 보내기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