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마우이 짐, UAE 아부다비 코르니쉬에 럭셔리 OOH 캠페인

이현
이현
- 3분 걸림
비올라 미디어

프리미엄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 짐(Maui Jim)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대표적 OOH 벨트라인인 코르니쉬(Corniche)에서 대형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중동 시장 내 브랜드 존재감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비올라 미디어(Viola Media)의 램프포스트 네트워크를 활용해 에미리트 팰리스, 파운더스 메모리얼, 네이션 타워 등 아부다비 주요 명소를 연결하는 핵심 구간에 집행됐다. 고빈도 노출이 가능한 포맷을 통해 도심 내 이동량이 많은 소비자에게 반복적인 인지 효과를 제공하며, 도시 경관 속에서도 확실한 시각적 우위를 확보했다.

마우이 짐은 비올라 미디어의 램프포스트 네트워크를 활용한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급 브랜드의 OOH 집행이 단순 노출을 넘어 전략적 자산이 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비올라 미디어는 UAE에서 가장 공격적으로 미디어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는 OOH 사업자로, 특히 아부다비 내에서는 ‘클러터 프리(Clutter-Free)’ 환경과 브랜드 중심의 콘텐츠 표현이 가능한 매체 구조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OOH(DOOH) 전환을 병행하며, 스마트시티 전략과 연계한 미디어 플랫폼 고도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부다비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테스트베드로서 위상을 강화하는 동시에, 전통적 OOH가 여전히 고급 브랜드에게 실질적 ROI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미디어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된다.

비올라 미디어

📰 클릭1 : 옥뉴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 클릭2: 옥뉴스가 안오나요?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서 옥뉴스를 구출해 주세요!


📢 클릭3: 옥뉴스를 지인에게 추천하세요. 저희에게 힘이 됩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