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케이프타운 V&A 워터프런트, '레드불' 옥외광고 캠페인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V&A 워터프런트에서 레드불의 '윙스 포 유어 윈터' 캠페인이 울워스 기둥과 센터 코트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방문객들에게 색채와 창의성이 넘치는 광경을 선사하고 있다.
남아공 케이프타운 중심에 위치한 V&A 워터프런트는 도심의 상업 시설과 문화 시설들이 만나는 허브 공간으로, 올해 남아공의 겨울 시즌에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일상적인 공간을 특별한 장면으로 탈바꿈 시키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레드불의 이번 캠페인은 쇼핑객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분주한 울워스 지역에서는 역동적인 시각 효과와 상호작용 디스플레이를 통해 따뜻함과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예술과 광고가 교차하는 센터 코트는 방문객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브랜드 체험이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설치물은 단순히 눈길을 끄는 광고를 넘어 창의적 마케팅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혁신적인 브랜딩으로 유명한 레드불은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에서도 쇼핑객들의 상호작용을 유도하고, 잠재고객들의 경험의 일부가 되고 있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