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버스 광고, 영국 런던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스마트한 방법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영국 런던은 세계에서 인구가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거주 하는 도시 중 하나로, 9백만 명이 넘는 인구와 30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고 있다. 또한 대중교통 중에서도 특히 버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도시이다. 런던 교통국에 따르면 버스는 평일 약 600만 명의 승객을 수송하며, 런던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교통수단이다.

옥외광고 미디어로서 버스 광고 매체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에게 평균 17분을 버스 여행에 소비하는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버스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며, 매출을 증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킷

마켓 리서치 회사인 YouGov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런던 통근자의 73%가 버스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 설문조사에 따르면 버스 광고는 다른 형태의 옥외광고 미디어보다 눈에 띄고, 기억되고, 행동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버스 광고의 장점 중 하나는 버스가 매일 같은 노선을 운행하기 때문에 시민 및 통근자들에게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브랜드 회상(Recall) 및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버스는 도시의 여러 지역을 운행하며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버스 광고는 다양한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도달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킷

버스 광고는 버스 전면 랩핑, 버스 뒷면, 버스 측면, 버스 내부, 디지털 스크린 등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다. 그리고 광고주의 목표와 예산에 따라 각 부분을 활용하여 서로 다른 이점을 활용하게 개별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면 버스 랩핑은 시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고, 버스 내부 광고는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버스 광고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런던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버스 광고를 선택하면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교통 수단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 https://forms.gle/FPp31eXMb7GwgcfY9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디올, 1% 초고자산가를 위한 프라이빗 제트 터미널 광고 집행
디올, 1% 초고자산가를 위한 프라이빗 제트 터미널 광고 집행
by 
이현
2025.3.13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by 
이현
2025.3.13
OOH and Art: CUZ Introduces Immersive WAA Digital Art Platform at SXSW
OOH and Art: CUZ Introduces Immersive WAA Digital Art Platform at SXSW
by 
김지현
2025.3.12
커즈, 세계적 예술 축제 SXSW 2025에서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공개
커즈, 세계적 예술 축제 SXSW 2025에서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공개
by 
이현
2025.3.10
당신이 놓친 글
디올, 1% 초고자산가를 위한 프라이빗 제트 터미널 광고 집행
by 
이현
2025.3.13
디올, 1% 초고자산가를 위한 프라이빗 제트 터미널 광고 집행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by 
이현
2025.3.13
실리콘밸리에서 2만5천 달러로 빌보드 계약을 했다. 그리고 2주 후 예상치 못한 100만 달러 계약이 성사됐다.
OOH and Art: CUZ Introduces Immersive WAA Digital Art Platform at SXSW
by 
김지현
2025.3.12
OOH and Art: CUZ Introduces Immersive WAA Digital Art Platform at SXSW
커즈, 세계적 예술 축제 SXSW 2025에서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공개
by 
이현
2025.3.10
커즈, 세계적 예술 축제 SXSW 2025에서 프리미엄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