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의 거대한 캔버스 '라스베거스 스피어', Xbox 를 품다.
지난 7월에 첫 선을 보인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Lasvegas Sphere)는 무시무시한 호박부터 거대한 인간의 눈까지 다양하고 매혹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SNS 입소문을 타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눈부신 기술력으로 라스베이거스의 거대한 스피어 아레나의 LED 디스플레이를 장악하여 도시 스카이라인을 Xbox 테마의 매혹적인 빛의 쇼로 탈바꿈시켰다.
지난 7월에 첫 선을 보인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Lasvegas Sphere)는 무시무시한 호박부터 거대한 인간의 눈까지 다양하고 매혹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SNS 입소문을 타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58만 평방피트 규모의 스피어의 외부는 옥외광고의 거대한 캔버스 역할을 하며,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옥외광고 미디어로 거듭났다. 그리고 약 2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내부에서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강렬한 시청각 쇼를 개최하여 다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최첨단 기술과 게임 혁신이 결합된 Xbox 테마의 라이트 쇼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장악하며 획기적인 시각적 경험의 허브로서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시민들과 방문객들은 Xbox의 상징적인 이미지,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게임 세계를 축하하는 행사로 구성된 매혹적인 디스플레이를 감상하고 있다.
게임 산업이 계속해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Microsoft가 Xbox 홍보 스턴트에 라스베이거스 스피어를 사용한 것은 기술, 엔터테인먼트 및 광고 간의 교차점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거대한 LED 디스플레이와 인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라스베이거스 스피어는 단순한 물리적 구조물이 아니라 브랜드가 창의력을 발휘하고 전례 없는 방식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역동적인 캔버스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