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리바이스, 비욘세와 함께 캐나다 토론토서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이현
이현
- 2분 걸림
Branded Cities
Branded Cities

리바이스가 비욘세와 협력하여 캐나다 토론토의 가장 붐비는 교차로인 용과 던다스에서 감각적인 옥외광고(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비욘세가 최근 그래미 어워드에서 앨범 오브 더 이어상을 수상하며 역사적인 기록을 세운 직후에 맞춰졌다.

브랜디드 시티스의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캠페인은 비욘세가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브랜드의 시간을 초월한 스타일과 다재다능함을 강조했다.

캠페인의 타이밍은 비욘세의 그래미 수상 이후 높아진 인지도를 활용한 전략적 선택이다. 이는 브랜드가 대중과 연결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창출하는 데 옥외광고의 힘을 강조합니다. 리바이스의 지속적인 REIIMAGINE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프로젝트는 패션과 문화적 내러티브를 재정의하고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TREND
당신이 놓친 글
이세이 미야케, 스페인 칼라오 시티 라이츠에서 새로운 향수 ‘르 셀 디세’ 공개
이세이 미야케, 스페인 칼라오 시티 라이츠에서 새로운 향수 ‘르 셀 디세’ 공개
by 
김지현
2025.3.16
미국 시장에 도전장 내민 무무(moomoo), 황소 타고 맨해튼 진출하다.
미국 시장에 도전장 내민 무무(moomoo), 황소 타고 맨해튼 진출하다.
by 
이현
2025.3.14
베트남 뷰티 시장의 성장과 옥외광고의 역할
베트남 뷰티 시장의 성장과 옥외광고의 역할
by 
이현
2025.3.12
뉴욕 타임스퀘어에 착륙한 '문명' 게임의 옥외광고 전략
뉴욕 타임스퀘어에 착륙한 '문명' 게임의 옥외광고 전략
by 
이현
2025.3.11
당신이 놓친 글
이세이 미야케, 스페인 칼라오 시티 라이츠에서 새로운 향수 ‘르 셀 디세’ 공개
by 
김지현
2025.3.16
이세이 미야케, 스페인 칼라오 시티 라이츠에서 새로운 향수 ‘르 셀 디세’ 공개
미국 시장에 도전장 내민 무무(moomoo), 황소 타고 맨해튼 진출하다.
by 
이현
2025.3.14
미국 시장에 도전장 내민 무무(moomoo), 황소 타고 맨해튼 진출하다.
베트남 뷰티 시장의 성장과 옥외광고의 역할
by 
이현
2025.3.12
베트남 뷰티 시장의 성장과 옥외광고의 역할
뉴욕 타임스퀘어에 착륙한 '문명' 게임의 옥외광고 전략
by 
이현
2025.3.11
뉴욕 타임스퀘어에 착륙한 '문명' 게임의 옥외광고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