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제이씨데코 아이콘을 활용한 BMW 호주의 거대한 옥외광고 캠페인

이현
이현
- 2분 걸림

제이씨데코 호주 (JCDecaux Australia)는 '제이씨데코 아이콘(ICON)'이라고 명명된, 호주 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새로운 옥외광고 미디어를 독점적으로 선보였다. 아이콘은 다른 옥외광고 미디어와 비교가 불가한 엄청난 면적(700제곱미터)에 달하며, 위치는 호주 멜버른시의 세인트 킬다 교차로에 자리 잡고 있다.

제이씨데코 호주 

BMW는 자사 전기차 시리즈 전체 포트폴리오를 전시함으로써 혁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BMW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BMW iX1부터 시작하여 고급 모델인 BMW i7에 이르기까지, BMW는 지속 가능하며 전기차 중심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전략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BMW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하여 폭넓은 대중에게 도달하며 최신 전기차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유용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 호주에서 가장 붐비는 교차로 중 한곳에 위치한 이 옥외광고 미디어는 혁신과 지속 가능성에 관한 BMW의 메시지를 일상적으로 지나가는 사람들과 출퇴근자들 사이에서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하였다.

제이씨데코 호주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