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쉐어 허들(Mindshare Huddle)는 클리어채널과 공동으로 신경발달 장애 고객을 보는 관점을 통해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하는 세미나를 주최 하였다. 이번 세미나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창립자인 루시 홉스(Lucy Hobbs)와 그레이 런던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채즈 매더(Chaz Mather)가 참여하였다.
ADHD 진단을 받은 옥외광고 디자이너가 전하는 신경발달 장애우를 위한 디자인 가이드
영국 인구 5명 중 1명은 신경 발달 장애로 인식되고 있으며, 영국 인구의 97%에 옥외광고가 도달하는 상황에서 클리어채널은 광고주가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캠페인을 진행하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