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호주 QMS, 세계 최초로 인간 주의력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발표 예정

이현
이현
- 3분 걸림

호주의 마케팅 전문지 B&T에 따르면 옥외광고 전문기업 QMS가 옥외광고(OOH) 환경에서 인간의 주의력이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세계 최초의 연구 결과를 2024년 SXSW 시드니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 혁신적인 연구는 2년에 걸쳐 진행됐으며, 시청자 측정 기업인 앰플리파이드 인텔리전스 (Amplified Intelligence)에 의해 수행되었다. 이번 연구는 다양한 광고 형식에 대한 주의력을 측정하여 광고주들에게 더 나은 책임성과 시청자 이해, 그리고 궁극적으로 향상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좌) 크리스티안 자베츠, (우)카렌 넬슨-필드

연구 결과는 오는 10월 16일 수요일에 QMS의 최고전략책임자 크리스티안 자베츠와 앰플리파이드 인텔리전스의 CEO 겸 설립자인 카렌 넬슨-필드 박사가 독점 발표할 예정이다. 이 획기적인 발표 후에는 미디어 및 마케팅 패널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며, 선코프 그룹의 미디어 및 마케팅 총괄 책임자인 그렉 키어니와 OMD의 국가 커뮤니케이션 기획 책임자인 태드 킹이 참여한다. 패널은 세계 최초로 실시된 OOH 주의력 연구가 실제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논의할 것이다.

크리스티안 자베츠는 "주의력은 현대 미디어 지표의 최전선에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며 "앰플리파이드 인텔리전스와의 지속적인 협력은 우리 고객들이 OOH의 다음 시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OOH 기획과 구매에 고려해야 할 다양한 차원을 이해하는 데 큰 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연구가 업계로 하여금 전통적인 지표를 넘어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넬슨-필드는 "OOH에서 인간 주의를 이해하는 것은 글로벌 시장에도 중요한 발전"이라며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최초 모델 구축으로 우리는 이 매체가 가진 진정한 힘을 드러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세션은 10월 16일 오전 11시 45분 시드니 ICC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QMS는 SXSW 시드니 광고 및 마케팅 트랙 발표 파트너로 참여한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OOH 미디어 플랜 어워드' 수상작 발표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OOH 미디어 플랜 어워드' 수상작 발표
by 
이현
2024.12.21
옥외광고, 뉴질랜드 광고 시장의 핵심 미디어 채널로 부상
옥외광고, 뉴질랜드 광고 시장의 핵심 미디어 채널로 부상
by 
김지현
2024.12.19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DOOH 활용 전략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DOOH 활용 전략
by 
이현
2024.12.17
[보고서] 일본 라이브보드, OOH 미디어 시너지에 관한 연구보고서 공개
[보고서] 일본 라이브보드, OOH 미디어 시너지에 관한 연구보고서 공개
by 
이현
2024.12.16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OOH 미디어 플랜 어워드' 수상작 발표
by 
이현
2024.12.21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OOH 미디어 플랜 어워드' 수상작 발표
옥외광고, 뉴질랜드 광고 시장의 핵심 미디어 채널로 부상
by 
김지현
2024.12.19
옥외광고, 뉴질랜드 광고 시장의 핵심 미디어 채널로 부상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DOOH 활용 전략
by 
이현
2024.12.17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래매틱 DOOH 활용 전략
[보고서] 일본 라이브보드, OOH 미디어 시너지에 관한 연구보고서 공개
by 
이현
2024.12.16
[보고서] 일본 라이브보드, OOH 미디어 시너지에 관한 연구보고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