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2025 전망: 옥외광고, 세계 광고 산업의 중심 무대로 부상할 것

UAE와 중동의 옥외광고(OOH) 산업이 2025년을 맞아 역동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혁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그리고 영향력 있는 결과에 대한 확고한 집중을 바탕으로 옥외광고는 중심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
제임스 빅넬 (James Bicknell) 백라이트 미디어 CEO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백라이트 미디어

UAE와 중동의 옥외광고(OOH) 산업이 2025년을 맞아 역동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혁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그리고 영향력 있는 결과에 대한 확고한 집중을 바탕으로 옥외광고는 중심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 2024년을 돌아보면, 인상적인 성장과 많은 예상 트렌드의 실현을 목격했으며, 이는 더욱 밝은 미래를 위한 무대를 마련했다.

이런 산업의 변화는 옥외광고가 기술 및 소비자 행동과 교차하는 여러 핵심 영역에 걸쳐 있으며, 광고 환경 전반에 걸쳐 심오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인공지능의 영향

인공지능(AI)은 단순한 유행어에서 비즈니스 필수요소로 전환되고 있으며, 옥외광고에서의 역할도 예외가 아니다. 2025년에는 AI가 더 깊이 있는 데이터 기반 기능을 unlock할 것이다. 모바일 기기, 위치 기반 기술, 소셜 플랫폼에서 정보를 처리하여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이는 단순한 데이터 수집을 넘어, 브랜드에 정밀성과 영향력을 제공하는 더 스마트한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프로그래매틱의 급증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PrDOOH)는 새롭게 부상하는 트렌드에서 수익 성장의 초석으로 진화했다. 실시간, 타겟팅된 캠페인을 가능하게 하는 능력은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전례 없는 규모, 정밀성, 결과를 제공한다.

리테일의 영향력

리테일 미디어는 현대 옥외광고 전략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 쇼핑몰과 쇼핑 목적지는 이제 소비자 여정에서 중요한 접점이 되어 중요한 순간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40% 이상이 2025년까지 리테일 미디어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리테일 미디어는 기존 전략을 대체하기보다는 매우 맥락적이고 타겟팅된 메시징으로 캠페인을 강화하여 결과를 이끌어낸다.

데이터 기반 정밀성

오늘날의 환경에서 데이터는 관련성의 핵심이다. 1차 및 2차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에 맞춘 캠페인을 설계할 수 있으며, 모든 메시지가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양보다 품질과 관련성

이제 초점은 단순한 양을 넘어섰다. 프리미엄 배치와 의미 있는 연결이 성공적인 캠페인을 정의한다. 모든 빌보드, 스크린, 또는 자산은 브랜드가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선택된다.

지속가능한 혁신

중동은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결합하여 옥외광고에서 새로운 글로벌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최첨단 디지털 옥외광고 디스플레이부터 환경 친화적인 광고 솔루션까지, 우리는 고객에게 영감을 주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캠페인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야 한다.

UAE와 중동은 혁신과 성장의 글로벌 허브로 계속 번창하고 있으며, 옥외광고는 이러한 변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프로그래매틱 기술의 발전, 디지털 채널과의 더 깊은 통합, 자동화와 데이터로 구동되는 창의적인 포맷을 통해 옥외광고는 새로운 수준에서 경쟁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가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측정 가능하고 의미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2025년 옥외 광고의 미래: 10가지 주요 예측
2025년 옥외 광고의 미래: 10가지 주요 예측
by 
이현
2025.2.19
영국 OOH 광고 산업, 2024년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총 14억 파운드 돌파
영국 OOH 광고 산업, 2024년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총 14억 파운드 돌파
by 
이현
2025.2.15
미국 옥외광고 산업 & 관세... 그 다음은?
미국 옥외광고 산업 & 관세... 그 다음은?
by 
이현
2025.2.14
Interview with Woo Chang-hoon, President of KOOHA, representing digital billboard advertising businesses in South Korea
Interview with Woo Chang-hoon, President of KOOHA, representing digital billboard advertising businesses in South Korea
by 
김지현
2025.2.14
당신이 놓친 글
2025년 옥외 광고의 미래: 10가지 주요 예측
by 
이현
2025.2.19
2025년 옥외 광고의 미래: 10가지 주요 예측
영국 OOH 광고 산업, 2024년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총 14억 파운드 돌파
by 
이현
2025.2.15
영국 OOH 광고 산업, 2024년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총 14억 파운드 돌파
미국 옥외광고 산업 & 관세... 그 다음은?
by 
이현
2025.2.14
미국 옥외광고 산업 & 관세... 그 다음은?
Interview with Woo Chang-hoon, President of KOOHA, representing digital billboard advertising businesses in South Korea
by 
김지현
2025.2.14
Interview with Woo Chang-hoon, President of KOOHA, representing digital billboard advertising businesses i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