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 옥외광고, 창의성과 신뢰성 사이의 균형을 고민해야 한다. 시청자가 자신이 본 것이 실제가 아닌 CGI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환멸을 느끼고 브랜드 신뢰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요? 이현 2023-12-04 - 6분 걸림 💡본 글은 킹슬리 온우카에메, OOH 아카데미 설립자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 하였습니다.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7,000 $6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15,000 $14 월간 요금 대비 29%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2 월간 요금 대비 40% 저렴 유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