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NTT 도코모, 덴츠, 하쿠호도 DY 미디어 파트너스, 라이브 보드가 협력하여 NTT 도코모와 덴츠가 공동으로 설립한 라이브보드에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일본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 NTT 도코모, 덴츠, 하쿠호도 DY 미디어 파트너, 라이브보드가 힘을 합쳐 일본 DOOH 시장 성장 촉진
일본 NTT 도코모, 덴츠, 하쿠호도 DY 미디어 파트너스, 라이브 보드가 협력하여 NTT 도코모와 덴츠가 공동으로 설립한 라이브보드에 투자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