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영국 글로벌社, 옥외광고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담은 보고서 발간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영국의 글로벌(Global)社의 선함(Goodness) 영국과 유럽에서 희망과 긍정적인 변화의 등불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 글로벌이 수행한 자선 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캠페인은 영국 지역사회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영국인의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최근 발표된 '글로벌 굿니스 리포트(Global Goodness Report)'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라디오 브랜드, 팟캐스트, 광고판,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글로벌이 수행한 영향력 있는 노력에 대한 포괄적인 활동을 설명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은 사회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단순한 광고 미디어 기관을 넘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글로벌은 신뢰받는 회사의 역할을 인식하고 그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글로벌은 단순히 미디어 강자가 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 촉매제가 되기를 열망하고 있다. Global이 이러한 활동을 하는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하루를 더 밝게(Making everyone’s day brighter.)"라는 회사의 모토에 간결하게 담겨 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이 자랑스럽게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데 전념한 한 해 동안의 가시적인 성과를 자세히 살펴보고 있다. 자선 프로젝트, 지역사회 참여, 환경 보호 활동 등 그 역할은 광범위했다. 글로벌은 이런 영향력을 활용하여 사회적 책임의 인식을 제고하고, 행동을 유도하며, 사회 및 환경 복지에 의미 있는 기여 해왔다.

그리고 전 세계 광고 미디어 산업이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글로벌의 미래 포부를 위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글로벌은 협업과 커뮤니티 참여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글로벌 굿니스 리포트(Global Goodness Report)'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직의 책임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이 보고서는 지난 한 해의 이정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더 밝고 자비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글로벌의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다.

글로벌 (Global)은 영국에 소재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며, 옥외광고, 라디오, 음악 스트리밍, 이벤트, 티켓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