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영국 스톤게이트 그룹,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사업부 확장하는 MiXR 미디어 출범

이현
이현
- 4분 걸림

급성장하는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부문을 활용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의 일환으로, 영국 최대의 펍 기업인 스톤 게이트 그룹 (Stonegate Group)은 최신 MixR 미디어 (MiXR Media)를 공개 하였다.  MixR 미디어 앱과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는 2024년 말까지 850개 이상의 스톤게이트 그룹 지점에서 연간 1억 명의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펍에서 광고주 또는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여 광고 환경에 혁신을 일으킬 것이다.

스톤 게이트 그룹

비 앳 원, 슬러그 앤 레터스, 팝월드, 워크어바웃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유명한 스톤게이트 그룹은 MiXR 미디어를 번화한 도심과 전국의 지역 커뮤니티에서 관객에게 다가가는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4,600개의 스크린을 갖춘 MiXR의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는 향후 12개월에 걸쳐 뉴키에서 인버네스까지 영국 전국적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런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하여 광고주에게 고도로 타겟팅된 광고와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풍부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특정 시간, 상황 또는 지역에 따라 메시지를 맞춤화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MiXR 앱은 타겟팅 광고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장소를 찾고 예약하고, 로열티 보상을 받고, 'MiXR 미션'을 통해 개인화된 경험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밍엄, 런던, 맨체스터에서 성공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MiXR 미디어의 전국 출시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삼성, LDSK, CDW, 디지타스와 같은 업계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다. 출시 캠페인을 진행할 브랜드로는 디아지오, 아사히, 하이네켄, 브루독, 레드불, 코카콜라, 펩시코, 몰슨 쿠어스 등이 있다.

대런 맥케이가 이끄는 스톤게이트 그룹의 새로운 사업부는 도로변 옥외광고 미디어를 넘어 성장을 확장하려는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고 하고 있다. 올해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부문이 그룹엠은 25% 성장할 것으로 전망 하고 있고, WARC는 전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채널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시점에서, 스톤게이트 그룹의 이러한 움직임은 시의적절해 보인다.

MiXR 미디어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48(D48) 옥외광고 포트폴리오와 디지털 및 클래식 6시트 네트워크를 보완하는 스톤게이트 그룹의 광고 네트워크에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 회사는 이미 월 6억 회 이상의 노출을 통해 영국 성인의 절반 이상(3,200만 명)에게 효과적으로 광고 캠페인이 도달하고 있다고 발표 하고 있다. 디지털 리테일 미디어 환경이 계속 진화하는 가운데, 스톤게이트 그룹은 끊임없이 확장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브랜드가 타겟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선두에 서 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