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oOh!media 비즈니스 잠재고객에 대한 심층 보고서: 'A Professional Perspective' 발행
호주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습관과 태도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이해함으로써 비즈니스와 마케터들은 이 영향력 있는 관객에게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략을 더 잘 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급변하는 잠재 고객 분석 환경에서 비즈니스 잠재고객들의 행동, 선호도, 우려 사항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변화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호주 oOh!media의 의뢰로 전략적 소비자 분석 컨설팅을 제공하는 네이쳐(Nature)가 'A Professional Perspective' 보고서를 발행했다.
이번 연구는 호주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에 거주하는 전문직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경제적 우선순위, 생활 방식 선택, 미디어 소비 습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네이쳐 보고서는 "호주 비즈니스 잠재고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경제적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지적한다. 또한 이들은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정보 접근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광고 전략과 콘텐츠 배포 방식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연구 방법론은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다. 가설 워크숍을 통해 연구의 목적과 범위를 정의하고, 기존 보고서와 oOh!media의 이전 연구를 검토하는 포괄적인 데스크 리서치를 통해 기본적인 맥락을 마련했다. 연구의 핵심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의 997명의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10분간의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정량적 접근법이었다.
보고서가 제공하는 주요 인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호주의 비즈니스 잠재고객들은 경제적 도전과 생활 방식 욕구 사이에서 섬세한 균형을 맞추고 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6%가 생활비 문제를, 69%가 주택 구입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동시에 여행, 웰니스, 럭셔리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이 드러났다. 이는 재정적 지혜와 개인적 풍요로움이 만나는 세련된 삶의 방식을 반영한다.
도시 생활은 이들의 전문적 정체성과 행동에도 깊은 영향을 미친다. 조사에 응한 잠재고객들 중 거의 절반은 도심 비즈니스 지구(CBD, Central Business District)에서 일하며, 약 4분의 1은 CBD 외부의 주요 비즈니스 허브에 위치해 있다. 이러한 도시 환경은 업무 습관뿐만 아니라 쇼핑 선호도에도 영향을 미쳐 많은 전문가들이 사무실 근처의 럭셔리 브랜드와 식료품점을 자주 방문하는 경향을 보인다.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이 표준화되면서 83%의 잠재고객들이 사무실과 원격 작업을 혼합하여 채택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작업의 유연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위직 전문가는 여전히 상당한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며 이는 사무실 주변 환경에서 전략적 위치한 옥외광고 매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여행은 여전히 비즈니스 잠재고객의 삶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잠재고객의 91%가 향후 6개월 내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공항은 이들의 이동성을 위한 중요한 허브로 부상하고 있다.
보고서 'A Professional Perspective'는 호주의 비즈니스 잠재고객들이 여행 중 업무와 여가를 혼합하는 경향이 있음을 밝혀냈다. 이러한 현상은 공항 환경이 고효율 광고에 이상적인 장소임을 시사한다. 보고서는 "잠재고객들이 여행 중 업무와 여가를 혼합하는 경우가 많아 공항 환경이 고효율 광고에 이상적"이라고 강조했다.
마케팅 업계는 이 같은 전문직 잠재 고객을 이해하여, 고소득이며 영향력 있는 고객층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