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호주옥외광고미디어협회 OOH 툴 킷, 무브 2.0 발표

이현
이현
- 4분 걸림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Outdoor Media Associaton, 이하 OMA)는 2023년 3월 기존의 OOH 툴킷을 업그레이드하여, OOH 미디어 광고를 더 쉽게 계획하고 구매할 수 있는 툴킷, 무브 2.0을 발표 했다.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

샤메인 몰드리치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 CEO는 무브 2.0 출시를 하면서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무브를 구축하는 것은 아웃도어 업계에서 엄청난 작업이었습니다. 2010년에 출범한 이 브랜드는 OOH 미디어 업계에 르네상스를 불러일으키는 발판이 된 새로운 통화인 조회 가능성(LTS)을 도입했습니다. "고 회상 했다.

그녀는 "우리는 인터넷의 영향을 받지 않은 유일한 전통 미디어 채널이었으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시청자 측정치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OOH 미디어는 5년도 채 되지 않아 잡지, 인쇄물, 라디오를 제치고 6위에서 온라인과 TV를 제치고 광고 대행사가 구매한 미디어 채널 중 상위 3개 채널에 진입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녀는 "변화의 선구자 역할을 했던 MOVE는 공장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빠르게 도입하면서 더욱 탄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5년도 채 되지 않아 전체 매출의 7%가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발생하던 것이 전체 매출의 50% 이상이 디지털에서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디지털이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합니다."라고 강조 했다.

무브 2.0은 무브의 디지털 오디언스에 대한 측정은 물론, 지역 오디언스와 장소 기반 오디언스라는 MOVE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이러한 오디언스 측정을 월별 및 계절별 변화는 물론 시간대별 움직임까지 고려하여, 세분화된 방식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샤메인 몰드리치 회장은 "우리는 MOVE의 성공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MOVE 2.0을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에이전시 및 고객과 협력하여 새로운 시스템이 우리뿐만 아니라 그들에게도 효과적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외줄타기를 해야 할 때도 있지만, 경험을 통해 우리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투명성은 신뢰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리얼 월드 리치 (The Real World Reach) 웹캐스트에서는 옥외광고의 다양한 지출에 대한 리치 및 빈도 (Reach & Frequency)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모든 매체의 뉴로 임팩트 계수를 공개하며, 포맷을 결합하고 여러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여 ROI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 준다.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

아래 2분짜리 동영상에서 무브 2.0의 주목도, 도달 범위(Reach) 및 영향력(Impack) 에 대한 요약을 알 수 있다.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

호주 옥외광고미디어협회(OMA)는 호주에서 옥외 광고(OOH) 미디어 산업을 대표하는 협회이다. OMA는 광고주 및 대행사에게 OOH 채널의 창의적인 잠재력을 홍보하고, 정부 및 이해관계자와 건설적인 관계를 발전시켜 회원사를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산업을 구축하려고 한다.

INSIGHTPRES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당신이 놓친 글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by 
김지현
2024.12.27
남아프리카 교통 광고 매체의 잠재력과 과제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