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한국 모빌리티 회사들, 인천공항 캠페인 시작

카카오모빌리티와 UT는 국제선 항공편에서 내리는 여행객들의 교통편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는 이용자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는 공항 캠페인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현
이현
- 3분 걸림

카카오모빌리티와 UT(우버와 T맵 모빌리티의 합작)가 대한민국 인천국제공항 도착 승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적 공항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한국 모빌리티 산업의 역동적인 환경이 전 세계로 확장되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 인천국제공항

카카오모빌리티와 UT는 국제선 항공편에서 내리는 여행객들의 교통편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는 이용자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는 공항 캠페인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러한 공항 캠페인은 해외에 첫 발을 내딛는 승객들에게 편리하고 친숙한 서비스를 제공해 이동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 인천국제공항

카카오모빌리티는 이에 그치지 않고 해외 공항으로 영역을 확장해 도착하는 승객들에게 카카오 T 앱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3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서비스를 공항 내에서도 전략적으로 홍보하며, 승객들이 해외 도착과 동시에 현지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UT, 인천국제공항

그리고 사용자들은 우버 앱과 UT 앱 간의 통합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차량 호출 서비스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공항 캠페인은 여행객들이 해외 여행 시에도 동일한 계정과 익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번거로움 없이 교통편을 예약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와 UT는 공항이 도착하는 승객의 첫인상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 카카오모빌리티와 UT는 이러한 인천공항이라는 세계 여행 허브에서 타깃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상호 연결된 서비스의 특성을 강조하고 원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빌리티 산업이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항 캠페인은 승객들에게 이동뿐 아니라 완벽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의 미래를 위한 전략적 발걸음을 내딛는 의미가 있다.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