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공지] 2024년 세계 총회에서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이번 리스본 세계 총회를 특별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만들어주신 530여명의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에너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활기찬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 관계자는 지난 리스본 세계 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전 세계 옥외광고 업계에서 참석해 주신 옥외광고 전문가 및 사업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석과 기여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특별한 행사였습니다.

이번 리스본 세계 총회를 특별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만들어주신 530여명의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에너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활기찬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모든 프리젠테이션 발표, 토론 및 회의는 풍부한 지식과 관점을 바탕으로 #OOH 산업에 대한 논의를 풍성하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해 주신 특별 게스트, 연사 및 패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특히, 뒤에서 묵묵히 일해 주신,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뒤에서 지칠 줄 모르고 노력해 주신 모든 조직 팀과 협력자에게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2024년 홍콩에서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