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스코프, 2024년 옥외광고 캠페인의 성과 돌아보다
2025년의 문턱에서, 세계적인 옥외광고(OOH) 전문 기업 포스터스코프가 2024년의 주목할 만한 성과를 되돌아보았다. 위치 기반 마케팅의 혁신적 접근으로 유명한 이 기업은 지난해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획기적인 캠페인들을 선보였다.
2024년 포스터스코프의 성공은 첨단 기술, 특히 디지털 OOH 분야에서의 능숙한 활용이 돋보였다. 증강현실과 AI를 활용해 몰입형 브랜드 경험을 창출했으며, AI로 생성된 산타클로스를 특징으로 하는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이 대표적 사례다.
독일에서 열린 UEFA 유로와 파리 올림픽 등 주요 스포츠 행사는 포스터스코프의 전문성을 선보일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 행사들에서 선보인 전략적 배치와 창의적 실행은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가시성과 참여도를 크게 높였다.
포스터스코프는 또한 지속가능성 분야에서도 진전을 이뤘다. Ad Net Zero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고 자체 개발한 미디어 탄소 계산기를 활용해 브랜드들의 친환경적 미디어 결정을 지원했다.
2025년을 앞둔 포스터스코프는 OOH 광고의 경계를 계속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와 창의적 우수성을 결합해 다양한 고객 기반을 위한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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