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당신은 총격전에 무엇을 가져가겠습니까: 혹시 칼?

이현
이현
- 4분 걸림

지난 2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세계옥외광고협회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 주최로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렸던  'WOO MENA 포럼'의 발제자와 발표 내용을 소개 합니다. WOO가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편집자주)


엘다 슈체어, OMG MENA CEO

WOO MENA  포럼 첫째 날 기조연설에서 OMG MENA의 CEO인 엘다 슈체어(Elda Choucair)는 '당신은 총격전에 무엇을 가져가겠습니까: 혹시 칼?"이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였다.

OOH(Out-of-Home) 미디어는 최근 몇 년간 디지털 광고의 발전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다. 이러한 OOH 미디어의 장기적인 번영을 보장하기 위해 OOH 전문가들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한 사람인 엘다 는 OOH 미디어의 효과 측정과 OOH 미디어 동향, 창의성 및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효과 측정은 OOH 광고의 효과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모색하는 데 중요하다.

또한 OOH 미디어의 동향을 파악하여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시장 환경에 맞게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녀는 또한 OOH 광고의 창의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해 강조하였다.

OOH 광고는 기존의 인쇄 매체나 영상 매체와 달리 적극적으로 상황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광고를 전달할 수 있다. 이러한 창의성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높은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또한, OOH 광고의 지속 가능성은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기술을 활용하여 자원을 절약하고 친환경적인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엘다는 옴니콤 그룹의 미디어 서비스 사업부인 옴니콤 미디어 그룹 MENA를 관리하고,  광고대행사의 인재들이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유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역동적인 CEO이다.

그녀는 옴니콤 미디어 그룹의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자동화, 예측 모델링, 이커머스 개발을 비롯해 에이전시 교육 및 숙련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옴니콤에서 15년 동안 근무하며, 수많은 수상 경력을 쌓은 그녀는 ABG, IAB GCC, 국제광고협회 UAE 지부 등 업계 단체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당신은 총격전에 무엇을 가져가겠습니까: 혹시 칼?" 프리젠테인션 동영상 보러 가기

What would you bring to a gunfight: a knife? -Elda Choucair CEO, Omnicom Media Group
What would you bring to a gunfight: a knife? -Elda Choucair CEO, Omnicom Media Group
WOO News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