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UAE, 두바이 스카이라인을 장식하다
다이슨은 두바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옥외광고 미디어를 활용하며, 특히 명성 높은 T3 네트워크 등 주요 위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셰이크 자이드 로드가 다이슨의 최신 뷰티 혁신 제품인 '에어랩 i.d.'를 위한 새로운 광고 무대가 됐다.
다이슨은 도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옥외광고 미디어를 활용하며, 특히 명성 높은 T3 네트워크 등 주요 위치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와 토파즈 색상으로 디자인된 '에어랩 i.d.'는 더 랜드스케이프 갤러리의 광고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는 두바이에서 가장 붐비는 대로변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다이슨의 첫 번째 연결형 뷰티 기기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세 개의 옥외광고 미디어로 구성된 T3 네트워크를 통해, 이 제품은 두바이 중심부에서 경쟁자를 압도하는 가시성을 확보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에어랩 i.d.'를 프리미엄 뷰티 도구로 포지셔닝하려는 다이슨의 목표와 완벽히 일치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제품 홍보를 넘어선다. 이는 혁신적 기술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두바이를 글로벌 허브로 재조명하며, 다이슨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 의지를 보여준다. 셰이크 자이드 로드를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의 영향력은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