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길고 길고 또 긴 LED 미디어 '더월'

'더월'은 2,400 제곱미터가 넘는 거대한 LED 미디어 파사드로, 두 개의 강렬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가장 혼잡한 고속도로 중 하나인 위트레흐트 인근 A2 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디지털 시대에 OOH 광고와 캠페인은 그 어느 때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이 되고 있고, 네덜란드의 디지털 랜드마크인 더월 (The Wall)은 그 상징적인 사례가 될 수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의 '더월'은 2,400 제곱미터가 넘는 거대한 LED 미디어 파사드로, 두 개의 강렬한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가장 혼잡한 고속도로 중 하나인 위트레흐트 인근 A2 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더월은 매일 A2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수천명의 운전자들에게 독특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네델란드 OOH 미디어 및 브랜딩의 상징이 되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더월은 놀라운 건축물일 뿐만 아니라 혁신, 창의성, 기술의 상징이기도 하다.

위트레흐트 인근의 A2 고속도로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방문해야 하는 명소가 되었으며, 모두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photo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는 Ströer Group의 자회사로서, 유럽 전역에 300개 이상의 초대형 자이언트 OOH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 30년 이상의 OOH 미디어 업계 경험과 최대 1,500m²에 달하는 OOH 사이트를 보유한 유럽의 자이언트 OOH 미디어 전문 기업이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