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발리 포럼] 데이터 없는 옥외광고 캠페인은 의미 없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11월 1일 - 3일 동안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두 번째 아시아태평양 지역 포럼을 개최하였다. 두번째 날 컨퍼런스를 살펴 보자

랑가 소마나탄, 알스퀘어드 글로벌 벤처스 공동 창업자

랑가 소마나탄, 알스퀘어드 글로벌 벤처스 공동 창업자는 "빌보드 너머로 -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OOH 전략의 혁신" 이란 주제로 열정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하였다.


쉴라 샨무감, 말레이시아 마인드쉐어 CEO

쉴라 샨무감, 말레이시아 마인드쉐어 CEO는 "OOH 투자에 대한 리더십"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전달하였다.


"옥외광고 자동화 - 실용적인 관점"을 주제로 앤디 햄블린, LDSK CRO와 마이크 잉글리시, 런던 라이트  비즈니스 디렉터가 함께 발표하였다.


찰스 패리 오케든, ECN CEO사회로 "자동화 및 프로그래매틱을 통한 OOH 구매 편의성 향상"에서 열린 패널 토론을 진행하였다. 전 세계 주요 프로그래매틱 회사 관계자들의 실제적인 토론에서 많은 경험과 지식을 볼 수 있었다.

앤디 햄블린 - LDSK(라이브두오 사인킥), CRO
프랑크 비달 - 비스타 미디어, 동남아시아 영업 및 파트너십 담당 이사
Frank Vallenga - 브로드사인, 영업(SaaS) 부사장
매트 부시비 부시비 - 하이브스텍, SEA 상무이사
Srikanth Ramachandran - 무빙월즈, 설립자 겸 그룹 CEO


그레고리 푸르니에, 트레이드 데스크 총괄 매니저

그레고리 푸르니에, 트레이드 데스크 총괄 매니저가 옴니채널이 DOOH를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발표 하였다.


리키 아프리안토, 마요라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리키 아프리안토, 마요라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브랜드 구축을 위한 OOH의 위력을 다양한 사례를 통하여 참석자들에게 전달하였다.


기드온 아디의 사회로 "OOH 업계가 오디언스 측정 제공업체로부터 최고의 성과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는 주제로 패널 토론을 진행하였다.


모드 모아와드 - 세븐스 디시멀
크리스티나 루도만 - AllUnite
다니엘 웡-치-만 - 입소스
준 사쿠라이 - 라이브 보드


[발리 포럼] 아시아 옥외광고 시장의 미래와 발전 가능성을 발리에서 보다.
2023년은 전세계 옥외광고 업계에서 효과 측정 및 데이타, 지속 가능성, 애드테크, 네트워킹, 각국 OOH 협회 지원, 옥외광고 캠페인 모범 사례 수립에 중점을 둔 한 해였다

세계옥외광고협회(1959년 설립, 이전 명칭: FEPE International)는 전 세계 109개국 200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전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홍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글로벌 옥외광고 협회이다.

OOH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기업, 협회 및 유관 단체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사회 회원사로는 JCDecaux, Clear Channel, Global, Ocean Outdoor, Ströer, Pikasso, OUTFRONT Media, oOh!Media, the OAAA, Alooh and Selvel One 등이 있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by 
김지현
2024.11.18
[밀라노 포럼] 디지털 시대의 새 강자, 독일 옥외광고의 눈부신 부상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by 
이현
2024.11.15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사진으로 보는 WOO 유럽 포럼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by 
이현
2024.11.9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