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중국 아시아레이, 하이커우 메이란공항 광고사업 계약 체결

아시아레이가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메이란공항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광고 및 미디어 자원에 대한 독점 사용·운영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현
이현
- 2분 걸림
DALL-E

아시아레이가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 메이란공항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광고 및 미디어 자원에 대한 독점 사용·운영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시아레이는 메이란공항에 광고 미디어 사업자(Advertising Media Concessionaire)로서 메이란공항에 사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지난 6일 지통재경 앱에 따르면 아시아레이의 자회사인 상하이 아시아레이가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 따라 상하이 아시아레이는 메이란공항으로부터 광고 및 미디어 시설에 대한 독점 사용·운영권을 부여받았다.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은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 위치한 국제공항이다. 2023년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의 여객 처리량은 2,400만 명을 초과했으며, 향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시아레이 측은 "이번 광고 미디어 사업자 계약을 통해 당사의 강점을 활용하고 중국 공항 광고 시장의 기회를 포착해 주주들에게 더 나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레이 미디어 그룹은 2년간 최대 6,500만 위안(약 1,160억 원)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3년 연장 옵션이 포함된 계약을 체결했다.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