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아프리카 포럼] 팀 블리클리(오션 아웃도어 CEO)와 도널드 목갈(아바타 미디어 MD) 연설자로 참여

이현
이현
- 6분 걸림

오션 아웃도어 (Ocean Outdoor)의 CEO인 팀 블리클리가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의 첫 번째 대면 아프리카 포럼에서 연설자로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WOO 아프리카 포럼은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개최된다.

팀 블리클리, 오션 아웃도어 CEO

팀 블리클리의 발표 주제는 "가능성의 예술, 세상은 당신의 오션입니다. (The art of the possible, the world's your Ocean.)"입니다. 그는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와 오션 아웃도어가 유럽에서 다국적 사업을 운영하면서 얻은 경험이 어떻게 그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밝혀낼 것이다.

팀 블리클리는 지난 13년 동안 오션 아웃도어의 CEO로 있으면서, 디지털 광고 전문 업체로서 영국의 한 부분에서 세계 최고 프로필의 OOH 소유자 중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들은 런던의 웨스트 엔드에 위치한 상징적인 피카딜리 라이트를 포함한 주요 사이트로 유명하다.

WOO의 회장인 톰 고다드는 오션 아웃도어의 설립부터 주요 성장 기간 동안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OOH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밝혀낼 수 있는 사람은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은 불굴의 야망과 팀워크에 대한 강한 초점을 결합하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의 기여가 아프리카 포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오션 아웃도어은 프리미엄 디지털 광고(DOOH) 분야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혁신적인 광고 그룹이다.

팀은 오션 아웃도어을 세 단계의 사모투자와 전체 LSE 상장을 거쳐 2022년에 회사의 투자를 이끌어 내었다. 영국과 유럽에서의 여러 인수 이후, 오션 아웃도어는 올해 독일로 확장할 계획이다. Atairos라는 독립적인 전략 투자 회사의 파트너사인 오션 아웃도어은 현재 7개 국가와 353개 도시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시장은 Ocean 브랜드와 Art of Outdoor® 제안을 사용하여 빠르게 DOOH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었다.

오션 아웃도어은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이는 매년 개최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경쟁, 신경과학 기반의 원래 연구, 확장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는 Ocean Labs, 그리고 세계 클래스의 DeepScreen® 3D 경험의 선도 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오션 아웃도어의 글로벌 및 대서양 파트너십인 The Alliance와 The United는 브랜디드 시티즈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브랜드들에게 런던의 피카딜리 라이트부터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까지 세계 최고의 DOOH 미디어에 접근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팀은 2019년 세계 OOH 콩그레스에서 국제 리더십 상을 받았으며, 2022년 WOO 토론토 콩그레스에서 마지막으로 발표하였다.


그리고 WOO 아프리카 포럼의 폐막 연설자는 아바타 미디어 에이전시의 매니징 디렉터인 도널드 목갈(Donald Mokgale)이 될 예정이다.

도널드 목갈은 캐러트 요하네스버그, 포스터스코프 SSA, 덴츠 뉴 비즈니스 등 여러 아프리카 시장에서 기업을 이끌어 왔으며, 아프리카 대륙 전반에 걸쳐 옥외광고 매체의 성장을 주도하는 아이디어를 가진 영감을 주고 열정적인 OOH 옹호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아프리카 OOH뿐 아니라 로케이션 마케팅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하고 모바일 데이터를 더 많이 활용하는 것을 지지하며, 미디어 소유자, 대행사, 광고주와의 깊은 파트너십을 육성하는 것을 믿습니다.

목갈의 프레젠테이션은 WOO 아프리카 포럼의 주요 주제 중 많은 부분을 다루면서 아프리카 전역의 OOH의 미래 발전에 대한 그 자신의 의심할 여지없는 열정과 비전을 끌어낼 것입니다.

WOO의 CMO인 리처드 새털리는 "도널드는 수년 동안 아프리카에서 OOH를 살아 숨쉬며 업계의 모든 측면이 어떻게 협력하여 다양한 아프리카 시장의 독특한 경제적, 구조적, 사회적 특성을 활용하여 대륙 전반에 걸쳐 OOH의 지위를 지배적인 매체로 굳힐 수 있는지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옥뉴스 안내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진실: 현실과 신화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진실: 현실과 신화
by 
김지현
2024.12.4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파워!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파워!
by 
이지오
2024.12.1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LA에서 '2024 OOH 데이' 성황리에 개최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LA에서 '2024 OOH 데이' 성황리에 개최
by 
김지현
2024.11.27
[밀라노 포럼] 몰스킨 안나 메네구초, OOH에서 디지털 임팩트 O-OH!까지...
[밀라노 포럼] 몰스킨 안나 메네구초, OOH에서 디지털 임팩트 O-OH!까지...
by 
김지현
2024.11.25
당신이 놓친 글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진실: 현실과 신화
by 
김지현
2024.12.4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진실: 현실과 신화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파워!
by 
이지오
2024.12.1
[밀라노 포럼] 리테일 미디어의 파워!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LA에서 '2024 OOH 데이' 성황리에 개최
by 
김지현
2024.11.27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LA에서 '2024 OOH 데이' 성황리에 개최
[밀라노 포럼] 몰스킨 안나 메네구초, OOH에서 디지털 임팩트 O-OH!까지...
by 
김지현
2024.11.25
[밀라노 포럼] 몰스킨 안나 메네구초, OOH에서 디지털 임팩트 O-OH!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