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EMAAR, 아디다스 캠페인 진행

이현
이현
- 3분 걸림

최신 두바이에서 진행 된 아디다스의  캠페인은 스포츠의 포용성과 다양성에 관한 것이다.

감성적이고 직접적인 캠페인으로 유명한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는 EMAAR의 OOH 미디어를 활용해서 축구 슈퍼스타 모하메드 살라가 등장하는 멀티 채널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스포츠는 피부색, 성별, 인종, 종교, 성향에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것이라는 것이다.

photo Emaar

아디다스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값비싼 장비를 구입하거나 특별한 자격을 갖출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있다.

모하메드 살라를 캠페인의 얼굴로 선정한 것은 현명한 선택이었다. 노력과 결단력을 통해 슈퍼스타로 성장한 자수성가형 인물인 살라는 캠페인의 모토인 "불가능은 없다"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아디다스는 몇년 전에도  버즈 칼리파 외관에 살라를 투영하여 스포츠를 통해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그의 능력을 통해 메세지를 전달한 적이 있다.

아디다스의 캠페인은 스포츠가 소수 선수들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사실을 새삼 일깨워주고 있다.

스포츠는 당신이 누구이든, 어디에서 왔든 상관없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소속감을 느끼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https://www.youtube.com/@mosalahians1264

EMAAR는 부동산 및 건설 분야에서 국제적인 명성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옥외광고 사업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EMAAR는 높은 건물과 건축물을 활용하여 큰 사이즈의 광고물을 제작하고, 다양한 위치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를 이용하여 독창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를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EMAAR는 전문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광고물의 기획, 제작, 배치, 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TREND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