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유럽을 수놓은 패션 브랜드 옥외광고 캠페인

10월이 시작되고 전 세계 패션니스트들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시즌의 최신 트렌드를 기대하는 가운데, 블로우업 미디어는 럭셔리 패션 옥외광고 캠페인을 공개하였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블로우업 미디어

10월이 시작되고 전 세계 패션니스트들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시즌의 최신 트렌드를 기대하는 가운데, 블로우업 미디어는 럭셔리 패션 옥외광고 캠페인을 공개하였다.

블로우업 미디어

도미네이션 로케이션(Domination Location)이라는 강력한 위치 선점을 가진 블로우업 미디어는 영향력 있는 오디언스에게 옥외광고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타겟팅하는 기술을 선보이며 패션 업계에 오래도록 남을 족적을 남겼다.

가을 겨울 시즌은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 패션의 중심지에서 주목할 만한 이벤트가 연이어 열리는 등 패션 업계에 있어 매우 중용한 시기이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하우스와 협업하여 다가오는 시즌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잊지 못할 옥외광고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를 차별화하는 요소는 포용성과 다양성에 대한 확고한 의지이며, 거대한 미디어 기업은 패션의 달 내내 다양한 배경을 가진 모델을 등장시키고 다양한 아름다움의 표현을 기념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패션 산업의 진화하는 가치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영향력 있는 오디언스와도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블로우업 미디어의 9월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끊임없이 진화하는 패션의 풍경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작품다. 블로우업 미디어는 유럽 각국의 유서 깊은 장소를 옥외광고 캠페인을 위한 거대한 캔버스로 선택함으로써 패션의 풍부한 역사를 기념하는 동시에 현재의 혁신과 창의성을 강조하였다.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
블로우업 미디어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by 
이현
2024.10.22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0.18
당신이 놓친 글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by 
이현
2024.10.30
조니워커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2', 체험형 DOOH 캠페인으로 타임스퀘어를 사로잡다.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by 
이현
2024.10.24
일본 선토리, SXSW 시드니서 빌딩 3층 규모 '익스트림 자판기' 선보여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by 
이현
2024.10.22
레고, 독일 '베를린 빛 축제'서 도시 랜드마크 창의적 변신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0.18
특별 설치물(Special Builds)의 힘으로 옥외광고 캠페인 효과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