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 지원 받는 75미디어, 스코틀랜드 옥외광고 시장 정복
75미디어는 뛰어난 OOH 미디어 자산을 보유한 회사로서, 주류 에이전시 모델에 의존하지 않고도 주도적인 비즈니스가 어떻게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보여주는 매우 흥미로운 영업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옥외광고(OOH) 회사 중 하나인 75미디어는 스코틀랜드에 있는 122개의 OOH 미디어를 인수하여 회사 OOH 미디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였다.
이번 OOH 미디어 인수에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도로변 OOH 미디에 글래스고의 M8 타워와 에든버러 공항 타워가 포함되어 있다.
스코틀랜드 지역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은 영국 및 유럽의 OOH 미디어 인프라 제공업체인 와일드스톤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결과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75미디어는 약 5백만 파운드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75미디어의 전무 이사 폴 인먼은 "이번에 확복한 스코틀랜드 지역 OOH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스코틀랜드 옥외광고 시장에서 지배적인 OOH 회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또 그는 "이번 전략적 확장은 저희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며, 영국 최고의 브랜드 빌보드 광고 네트워크가 되겠다는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와일드스톤의 설립자이자 CEO인 데미안 콕스는 "이번 75미디어 스코틀랜드 확장을 통해 75미디어와의 프레임워크 계약을 연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의미를 밝혔다.
그는 "75미디어는 뛰어난 OOH 미디어 자산을 보유한 회사로서, 주류 에이전시 모델에 의존하지 않고도 주도적인 비즈니스가 어떻게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보여주는 매우 흥미로운 영업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 했다.
2020년에 설립된 75미디어는 지난 3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였다. 140개 전통적인 OOH 미디어를 소유하였던 회사 포트폴리오가 영국 전역에 걸쳐 380개 이상의 전통적 빌보드, 디지털 및 대형 OOH 미디어 네트워크로 확장되었다.
75미디어는 RISE와 RISE+ 명명된 두 가지 프리미엄 OOH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RISE는 영국의 상위 20개 도시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은 도로변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OOH 미디어(주로 D96 및 DM6 구조)로 구성되며, 이 OOH 미디어는 영국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위치해 있다.
RISE+는 완전히 독특하고 독점적인 프리미엄 OOH 미디어 네트워크이며, 그 자체로 랜드마크가 되는 이 사이트들은 본질적으로 높은 트래픽 수준으로 유명한 위치해 있다. 75미디어의 대표적인 RISE+ 사이트는 글래스고에 있는 M8 타워와 에든버러 공항 타워이다.
M8타워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공항 도로변에 위치한 디지탈 OOH 미디어로 1주일에 170만명의 유동인구에 노출되는 대표적인 OOH 미디어이다.
75미디어의 스코틀랜드 확장은 영국 옥외광고 업계에서 매우 흥미로운 발전이며, 향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