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2025년 미디어 전망: 옥외광고만이 오프라인 광고 매체 중 유일한 성장세 예상...

이현
이현
- 2분 걸림

WARC의 '2025 미디어의 미래' 보고서에 따르면, 옥외광고(OOH)가 2025년 유일하게 성장이 예상되는 오프라인 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WARC의 최신 조사 결과, 온라인 비디오(65%)와 소셜 미디어(55%)가 투자 전망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반면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체들은 대부분 하락세를 보였으나, OOH는 10%의 긍정적인 순투자 전망을 기록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WARC '2025 미디어의 미래' 보고서, 2024년

주요 매체별 투자 전망은 다음과 같다.

온라인 부문

  • 온라인 비디오: 65% 상승
  • 소셜 미디어: 55% 상승
  •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마케팅: 50% 상승
  • 온라인 검색: 39% 상승

오프라인 부문

  • OOH: 10% 상승
  • 라디오/오디오: 8% 하락
  • TV 및 영화: 17% 하락
  • 인쇄 매체: 42% 하락

옥외광고는 디지털 전환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을 통해 유일하게 성장하는 오프라인 매체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모바일(37%)과 리테일 미디어(32%) 등 새로운 채널과의 융합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는 1985년 설립된 글로벌 마케팅 효과성 분석 기관으로, 광고와 미디어 분야의 권위있는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광고 업계 종사자가 CES에 참석할 필요가 있을까요?
광고 업계 종사자가 CES에 참석할 필요가 있을까요?
by 
이현
2025.1.26
DPAA, CES 2025서 DOOH 산업 리더들 모여
DPAA, CES 2025서 DOOH 산업 리더들 모여
by 
이현
2025.1.24
'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by 
이현
2025.1.24
레스 비넷, 옥외광고가 TV를 넘어 주요 광고 캠페인 매체로 부상...
레스 비넷, 옥외광고가 TV를 넘어 주요 광고 캠페인 매체로 부상...
by 
이현
2025.1.22
당신이 놓친 글
광고 업계 종사자가 CES에 참석할 필요가 있을까요?
by 
이현
2025.1.26
광고 업계 종사자가 CES에 참석할 필요가 있을까요?
DPAA, CES 2025서 DOOH 산업 리더들 모여
by 
이현
2025.1.24
DPAA, CES 2025서 DOOH 산업 리더들 모여
'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by 
이현
2025.1.24
'슈퍼볼 TV 광고' 보다 더 슈퍼한 DOOH의 놀라운 힘!
레스 비넷, 옥외광고가 TV를 넘어 주요 광고 캠페인 매체로 부상...
by 
이현
2025.1.22
레스 비넷, 옥외광고가 TV를 넘어 주요 광고 캠페인 매체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