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탈론, 노부스 캐나다 인수로 북미 시장 적극 공략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글로벌 옥외광고(OOH) 미디어 에이전시인 탈론이 캐나다의 전문 미디어 에이전시인 노부스 미디어 캐나다 (Novus Media Canada Corp)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탈론은 글로벌 비즈니스 입지를 확대하고, 캐나다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부스 캐나다는 OOH 산업에 전문성을 바탕으로 에이전시 파트너와 OOH 광고주를 위한 스마트 캠페인을 제작해 왔다. 지난 4년 동안 노부스 캐나다는 캐나다의 주요 OOH 전문 에이전시 중 하나로 성장했다.

탈론은 펩시, 푸마, BBC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옴니콤 미디어 그룹, 하바스, 스태그웰 등 유수의 글로벌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글로벌 또는 특정 국가 및 지역 단위에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OOH 미디어 솔루션을 광고주에게 제공하고 있다.

탈론은 2022년 7월 에퀴스톤 파트너스 유럽으로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하여,  인수합병 방식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자본을 이미 확보했었다.

When you land in Calgary Airport (YYC) and get through security, you can find this massive Canada sign reflecting onto the floor below. It's a bit flat on its own so I've really brought out the colours of the sign against a load of dark shadows.
Photo by Andy Holmes / Unsplash

탈론이 노부스 캐나다를 인수함으로써 고객사 에이전시와 광고주는 최고의 바잉, 기획, 크리에이티브 및 업계 최고의 기술 플랫폼에 접속 하여,  캐나다 및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023년 캐나다에서는 OOH 시장이 1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탈론 캐나다 법인은 탈론의 창의적이고 기술 선도적인 솔루션으로 캐나다의 OOH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다.

배리 커플스(Barry Cupples) 탈론 그룹 CEO는 "탈론은 글로벌 에이전시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노부스 캐나다를 추가함으로써 성장 전략에서 또 다른 도약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우리는 글로벌 OOH 에이전시로서 광고주가 주목하는 OOH  미디어 시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서비스, 데이터 및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A sign that I saw carved into some modern art.  Reminded me that we are stronger together.
Photo by Nick Fewings / Unsplash

짐 윌슨 (Jim Wilson) 탈론 미국 CEO는  "저희는 캐나다가 독특하고 흥미로운 시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노부스 캐나다는 뛰어난 리더십, 전문가 그룹, 뛰어난 실적을 갖춘 독립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양사가 힘을 합치면 북미에서 모두의 목표를 실현하고, OOH  미디어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혁신을 촉진하고, 캐나다 광고주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멜로니 리오스(Melony Rios) 노바스 캐나다 CEO는  "탈론의 일원이 된 것은 저희에게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캐나다 광고주들, 탈론, 노바스 모두에게 윈윈 시나리오입니다. 앞으로 저희는 마케터를 위한 맞춤형 멀티채널 미디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OOH 미디어 비즈니스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탈론은 글로벌 OOH 미디어 에이전시로서, 전 세계 20 여개 오피스를 운영중이며, 100여개 마켓에서 활동 중이다.

photo 탈론
INSIGHT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당신이 놓친 글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by 
이현
2024.12.6
미국옥외광고협회, 올해의 옥외광고 미디어 플랜상에 '브랫 월' 캠페인 선정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by 
이현
2024.12.4
루루레몬, 중국 명품 소비 침체 속 성장세 돋보여...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by 
이현
2024.12.1
라틴 아메리카 옥외광고, 2025년 친환경·기술·영향력·측정 가능성 갖춘 미디어로 진화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by 
이현
2024.11.30
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