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다양한 OOH 캠페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CHANEL이 북미에서 도로변 광고를 통해 여름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OOH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주요 도로에 위치한 OOH 미디어를 통하여 진행되었다.
로스앤젤레스의 유명한 선셋 스트립 중심부에 위치한 이 OOH 미디어는 패션 애호가와 지나가는 차량을 대상으로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샤넬은 로스엔젤레스 뿐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도시의 도로변 광고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중동지역에서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OOH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다. 샤넬은 두바이의 프라임 지역에 위치한 '두바이 게이트'로 불리는 도로변 광고판에 계약을 맺었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샤넬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두바이 게이트는 7 x 14 미터에 달하는 이 거대한 2개의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바이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주변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유명한 골든 블러바드로 향하는 독특한 관문 역할을 하고 있다.
도심 뿐 아니라 샤넬은 전 세계 국제공항에서도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인천공항의 다양한 광고 매체를 활용해 최근 지속적으로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인천공항은 해외여행객들의 유입이 많아 국내외 브랜드들이 광고활동을 전개하기에 좋은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샤넬은 인천공항 OOH 미디어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