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한국 vs 영국, 옥외 디지털 스크린 표출의 차이

신현택
- 1분 걸림

대한민국 서울에서는 대부분의 옥외 디지털 스크린에 동영상 광고가 표출될 수 있다.
반면에 영국 런던에서는 대부분의 옥외 디지털 스크린에 정사진 이미지 광고의 표출만이 허용된다.

#southkorea #한국 #unitedkingdom #영국

MEDIATREND

신현택

CEO of Acticom Marketing Ltd

당신이 놓친 글
뉴욕 타임스스퀘어, 핑크색 트램펄린 위 예술 실험…‘미드나잇 모멘트’의 최신작 화제
뉴욕 타임스스퀘어, 핑크색 트램펄린 위 예술 실험…‘미드나잇 모멘트’의 최신작 화제
by 
이현
2025.8.1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y 
이현
2025.7.31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당신이 놓친 글
뉴욕 타임스스퀘어, 핑크색 트램펄린 위 예술 실험…‘미드나잇 모멘트’의 최신작 화제
by 
이현
2025.8.1
뉴욕 타임스스퀘어, 핑크색 트램펄린 위 예술 실험…‘미드나잇 모멘트’의 최신작 화제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y 
이현
2025.7.31
성적 낙서가 예술로 재탄생하다... 투르 드 프랑스서 여성 대회 알리는 창의적 미디어 전략 눈길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by 
이현
2025.7.30
BTS 진과 진라면, 인천공항 면세점서 만나다... 문화와 식품 결합한 인천공항 캠페인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by 
이현
2025.7.29
버버리, 글로벌 OOH 캠페인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