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옥외광고 부문 수상자 발표
많은 기대를 모았던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시상식에서 그랑프리와 특별상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산업을 발전시키고, 창의적인 우수성과 혁신 사례 및 캠페인을 매년 선정하여 발표 하고 있다.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시상식에서는 영화, 디지털, 인쇄, OOH, 디자인, 다이렉트, 프로모션 및 활성화, PR,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 통합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뛰어난 작품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OOH 부분에서는 이노션이 출품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수소 청소차(Hydrogen Garbage truck) 캠페인이 교통광고 부문에서 스파이크스브론즈를 수상하였다.

그리고 역시 이노션이 출품한 한화그룹의 솔라비하이브(Solar Beehive) 캠페인이 앰비언트 옥외광고 부문에서 스파이크스브론즈를 수상하였다.

그래엄 드류 OOH 부문 심사위원장( 그레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크리에이티브 총괄)는 "옥외광고(OOH) 부문 출품작은 공공장소를 활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소비자를 브랜드 경험에 몰입시킬 수 있는 작품으로, 현장의 참여를 유도하는 아이디어를 보여줘야 합니다."라고 심사 기준을 밝혔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