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비용이 치솟는 CPM 시대의 숨은 승자 이현 2025-06-21 - 5분 걸림 글로벌 미디어 시장 전반에서 CPM(천 회 노출당 비용)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옥외광고(OOH)가 예외적으로 가격 대비 가치를 유지하며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은 무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