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국옥외광고협회, '옥외광고 투자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보고서 발행

이현
이현
- 2분 걸림

미국옥외광고협회 (OAAA, Outdoor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cia)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 또는 광고주의 옥외광고( OOH, Out of Home) 에 대한 투자는 판매, 브랜드 인지도, 구매 고려 등을 측정 가능한 수준으로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연구는 OOH가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지표를 증가시키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수치의 증가로 인해 OOH 매체는 결과를 중시하는 광고주들에게 전략적인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연구는 마케팅 전문가들과 광고주들에게 소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2024년을 OOH 지출의 증가로 시작하여 새해에 OOH 매체에서 영향을 창출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는 것이다.

따라서, 이 기회를 활용하여 OOH 캠페인을 높이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다. 자세한 내용 및 연구 데이터를 탐험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영문)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살펴 보자.


옥뉴스 안내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