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루모, 뉴질랜드 옥외광고협회 회원사로 가입

OOHMMA의 회원사는 애드밴티지 미디어, 베콘 미디어, 고미디어, 하이퍼, 제이씨데코, 졸트, 미디어5, 미디어웍스, 오!미디어, 바스트 등이 있다.

김지현
김지현
- 3분 걸림

뉴질랜드 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Media Association of Aotearoa, 이하 OOHMMA)는 지난번 고디이어와 하이퍼가 회원사로 참여한데 이어서, 루모가 업계 경험이 풍부한 OOHMMA의 새로운 회원사로 참여 하게 되었다고 발표 했다.

루모 공동 창업자, 켄트 해리슨과 필 클레마스(오른쪽)

루모 CEO인 필 클레마스(Phil Clemas)는 "루모는 항상 창립이해, OOH 미디어 사업에 집중해 왔습니다. 최근 창립 6주년을 맞이하고 업계 내 변화를 인식한 후, 저희는 OOH 미디어를 활용한 신규 사업 기회 창출 및 업계 관계자와 함께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OOHMAA의 회원사로 참여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또한 앞으로 루모가 OOH 미디어의 100%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고 생각 했고, OOH 미디어 업계가 향후 잠재력을 발휘하기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세상에사 가장 오래되었지만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광고 미디어 채널 중 하나인 OOH 산업의 미래가 매우 기대됩니다."라고 덮붙였다.

OOHMAA CEO 나타샤 오코너

OOHMAA CEO 나타샤 오코너(Natasha O’Connor)는 "루모가 새로운 회원사로 참여 하여,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제 OOHMAA는 아오테아로아 옥외광고 산업의 약 90%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쌓아온 성장 모멘텀을 계속 성장시키는 데 집중하고,  OOH 채널에서 발생하는 개발과 혁신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차지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덮붙였다.


뉴질랜드 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Media Association of Aotearoa)는 리더십, 표준화 및 혁신을 통해 뉴질랜드의 OOH 미디어 회사들을 하나로 묶는 비영리 산업 단체이다. OOHMMA의 목적은 통합된 비전을 가진 포괄적인 OOH 업계 단체를 만들어 OOH 업계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OOHMMA의 회원사는 애드밴티지 미디어, 베콘 미디어, 고미디어, 하이퍼, 제이씨데코, 졸트, 미디어5, 미디어웍스, 오!미디어, 바스트 등이 있다.

아오테아로아는 뉴질랜드의 마오리족 언어이며, 그 뜻은 "길고 흰 구름의 땅"이라는 의미이다.

WO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