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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공, 정전으로 인한 DOOH 산업 위기 직면

남아프리카공화국은 2023년 동안 200일 이상의 전력 공급 중단이 예상됨에 따라 DOOH 미디어 산업이 어둠에 직면해 있다.

김지현
김지현
- 4분 걸림

케나 아웃도어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OOH 미디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적극적으로 대응해 왔기 때문에 디지털 옥외광고(DOOH) 미디어 분야로의 확장은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그러나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2023년  200일 이상의 전력 공급 중단이 예상됨에 따라 DOOH 미디어 산업이 어려움을 직면하고 있다.

South African Fag
Photo by Shaun Meintjes / Unsplash

남아공 전역에 걸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 스크린에는 표출되는 광고를 자동으로 계획, 구매, 판매, 측정할 수 있는 프로그래매틱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기술은 고객에게 타겟팅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남아공에서는 예정된 정전이라는 이유로 많은 디지털 스크린이 소등과 동시에 어두워지는 로드셰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케나 아웃도어

남아공의 OOH는 오랜 역사를 지닌 광고 매체로, 디지털 스크린의 도입으로 텔레비젼과 휴대폰과 같은 역동적 매체로 발돋음 하고 있다.

케나 아웃도어

DOOH는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타겟 오디언스의 피크 타임에 맞춰 광고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TV 또는 휴대폰과 동일한 종류의 오디언스 리텐션이 입증된 바 있다.

실제로 DOOH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시청자의 출퇴근 시간에 TV와 같은 광고를 제공하면서 시청자 규모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되고 있다. 그러나 남아공에서는 지속적인 정전으로 인해 시청자 규모와 전반적인 리텐션에 영향을 미쳐 통합 솔루션으로서의 광고 효과가 떨어지고 있는 것이다.

케나 아웃도어

케나 아웃도어 관계자는 "우리는 끊임 없는 혁신으로 통해 성장해 온 기업입니다. 정전으로 광고주 캠페인을 방해 하지 못하는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솔루션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동을 실현할 수 있는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자원을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큰 도전이 있을 때 위대한 혁신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도 적응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케나 아웃도어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빌보드 미디어 오너이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남아공 전역에 다양한 빌보드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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